인천중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름다운 나눔장터’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13 11: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 중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홍섭 청장/김구 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원장)은 지난 11일 인천역에서 중구지역 소외계층에게 전하는 나눔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한 ‘아름다운 나눔장터’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목적은 아동학대 피해자 지원을 위한 수익금 마련을 위해 지역복지분과 주관으로 개최되었다.

중구청, 중구자원봉사센터, 성.미가엘종합사회복지관 등 관내 기관 및 단체에서 다양한 물품을 기증했으며, 아름다운가게의 선별작업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판매되었다.

인천중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름다운 나눔장터’ 개최 [1]


특히, 이번 행사는 중구에서 활동하는 기업체 (CJ라이온, CJ제일제당인천공장, 인천냉동식품공장, 삼양사인천공장, 대한제당, 대한제분, 아시아판촉)에서 생활용품 등을 후원해 주어 지역의 자원을 연계하는 의미 있는 나눔 장터가 되었다고 전했다.

협의체 관계자는 “사랑과 정서적 지지를 받아야 하는 가정이 그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이로 인해 사회적 약자인 아동들이 보호의 사각지대에서 고통 받고 있다”며 “가정 내 학대 피해에 노출된 아동에게 따뜻한 관심과 성원이 절실히 필요하며 물리적, 심리적 치유의 손길이 시급하다”고 안타까운 심정을 말했다. 모아진 수익금은 관내 학교와 경찰서에 협조를 요청해 수혜자를 발굴하여 지역복지분과의 심사를 통해 지원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