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아이오아이(I.O.I), 다시 시작된 서바이벌에 '아연실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7 0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는 형님' 아이오아이(IOI) [사진=JTBC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대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또 한 번의 서바이벌을 치르는 위기를 맞는다.

7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아는 형님’에서는 오디션을 통해 최고 대세로 떠오른 아이돌 아이오아이(I.O.I)의 멤버들이 낙하산 멤버 7명과 함께 또 한 번 서바이벌을 치른다.

아는 형님 멤버들을 쏙 빼닮은 7명의 낙하산 멤버들은 춤, 노래 실력은 물론이고 예능감까지 겸비한 최정예 연습생. 심지어 연습 기간을 모두 합하면 109년차에 이른다. 아이오아이(I.O.I) 멤버들은 치열한 오디션이 끝난 지 얼마 안 된 상황에서, 한 번 더 서바이벌을 치러야한다는 사실에 아연실색했다. 그러나 곧 현실을 인식하고, 최종 11인으로 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녹화에서 18명의 연습생들은 ‘예능 실습’, ‘데뷔 평가 무대’ 등을 진행하며 한 번 더 숨 막히는 경쟁을 치렀다. ‘예능 실습’ 시간에는 예능의 고전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베개 싸움을 진행했다. 18명의 연습생은 상대를 봐주지 않고 인정사정없는 대결을 펼쳤다.

또 이어진 ‘데뷔 평가 무대’에서 연습생들은 트로트, 댄스, 발라드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맞춰 짧은 무대를 만들어냈다. 연습생들은 짧은 시간 내에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들기 위해 합심하며 아이디어를 모았다.

현장에서 녹화를 함께 했던 국민 프로듀서들은, 무대까지 지켜본 후 즉석에서 직접 투표를 진행했다. 숨 막히는 기다림 후, 장대표의 입에서 최종 11인이 한 명 한 명 호명될 때마다, 18명의 멤버들은 희비가 갈렸다. 발표가 모두 끝난 후 소녀들은 엄청난 반전의 결과에 충격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아이오아이(I.O.I)와 ‘아는 형님’ 멤버들의 박진감 넘치는 오디션에서 선발될 최후의 11인은 누구일지, 7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