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빈 후보, 총계층 막라 '용광로 캠프'선대위 꾸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30 17: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송병태,김상곤,김홍걸,심정희,허문수,윤봉근,임한필 등 선대위장

이용빈 더불어민주당 광산갑 국회의원 후보는 선거대책위원회가 30일 오후 광산구 송정동 소재 선거사무소에서 '용광로 캠프로'공식 출범해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사진=이용빈 선거사무소 제공]

아주경제 김태성 기자 =이용빈 더불어민주당 광산갑 국회의원 후보는 선거대책위원회가 30일 오후 광산구 송정동 소재 선거사무소에서 '용광로 캠프'로 공식 출범해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 후보 선대위는 고문단, 상임선대위원장, 부위원장, 본부장, 특별위원회 체제로 청년, 여성, 노동, 문화예술, 체육, 종교, 교육, 지역경제, 사회단체, 장애인 등 계층을 망라한 지역 유력인사 413명과 시민들로 구성됐다.

이날 출범한 선대위에는 상임선대위원장으로 송병태(전 광산구청장), 공동선대위원장으로 김상곤(더불어민주당 인재영입위원장), 김홍걸(더불어민주당 국민통합위원장), 심정희(전 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위원장), 허문수(전 광주시의원), 윤봉근(전 광주시의회의장), 임한필(광산문화경제연구소 대표)이 맡았다.

이용빈 후보는 "교체대상이 정권교체를 이야기하는 것은 모순이다"며 "이명박·박근혜정권의 경제파탄을 무기력하게 바라만 본 현역의원은 새인물로 교체 돼야 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 후보는 "각종 기득권 때문에 자리에 연연하는 정치 하지 않겠다"며 "16년간 지역에서 봉사하며 힘없는 서민들과 함께 해왔던 것처럼 지역민의 뜻을 담아 정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