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1위 공약, "노량진 고시학원 거리에서 버스킹과 프리허그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23 16: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CJ E&M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3년만에 가수로 컴백한 에릭남이 지치고 힘든 청춘을 위로하기 위해 신곡이 1위를 할 경우 노량진 고시학원 거리에서 버스킹과 프리허그, 게릴라 이벤트 등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에릭남은 23일 오후 서울 홍대 예스24무브홀에서 두번째 미니앨범 '인터뷰(INTERVIEW)'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에릭남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굿포유(Good For You)'가 1위를 할 경우 어떤 공약을 내 걸 것이냐는 질문에 "굿포유가 힘들고 지친 친구에게 어떤 위로를 건넬까 고민하면서 직접 작사·작곡한 곡이기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노량진 고시학원 거리에서 버스킹, 프리허그, 게릴라 이벤트 등을 통해 위로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에릭남은 "이 노래는 편하게 친구랑 이야기하다가 나온노래"라며 "가끔 지치고 힘들때 어떤 노래를 들으면 스트레스가 풀릴까 하는 경험에서 나온 곡이다. 듣는 분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망을 전했다. 

이번 미니앨범은 2013년 발매된 'CLOUD 9' 이후 3년 만에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이다. 특히, 매력적인 보이스와 봄이라는 계절이 맞물려 어떤 앨범이 나올지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에릭남은 이번 앨범을 통해 2013년 발표한 'CLOUD 9' 이후 약 3년 만에 새 미니앨범을 선보인다. 이번 앨범에는 메인 타이틀곡 '굿 포 유(Good For You)' 이외에도 '인터뷰', '스탑 더 레인(Stop The Rain) 등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에릭남의 인터뷰는 24일 자정 공개될 예정이며 메인타이틀곡 '굿포유(Good For You)'로 활발한 음악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