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동정> 이경섭 NH농협은행장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21 13: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조득균 기자 =▲ 이경섭 NH농협은행장은 지난 19일 충북 청주시 청주교육원에서 열린 신입행원 입문교육 수료식에 참석했다. 이 행장은 이 자리에서 "금융의 경쟁력은 고객에서 나온다"며 "부모님께 효도하는 마음으로 고객을 대하라"고 당부했다. 이날 교육을 마친 198명의 신입행원은 일선 영업점 등에 배치된다.

▲ 이준식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19일 다문화 예비·중점학교인 서울 영등포구 대동초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다문화 졸업생들을 격려했다. 대동초등학교는 전교생 중 43.7%가 다문화학생으로 2014년 다문화 중점학교로, 2015년 다문화 예비학교로 지정돼 다문화교육을 하고 있다. 다문화학생의 한국어 학습을 돕고자 모국어가 아닌 제2언어로서 한국어(KSL)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 박원순 서울시장은 정월대보름을 앞둔 20일 오후 3시 종로구 북촌문화센터에서 열리는 '북촌 정월대보름 맞이 행사'에 참석해 지신밟기 공연을 관람하고, 마시면 1년 내내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은 귀밝이술을 주민과 나누며 한 해 소망을 빌었다

▲ 이성호 국민안전처 차관은 19일 강원도 춘천시를 찾아 지방자치단체의 국가안전대진단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이 차관은 춘천의 해빙기 안전점검 대상인 '소양강 스카이워크' 터파기 공사현장에서 공사장 안전조처에 빈틈이 없는지 살피고, 안전한 시공을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