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시대, '조이시티·하이비전시스템' 유망… 종목 100%, 최대 3억까지 집중 투자하는 방법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12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NH투자증권 김병연 연구원은 11일 “가상현실(VR)·증강현실(AR) 기기는 휴대성, 독립성, 합리적 가격 등으로 초기 빠른 확산이 예상되며, 향후 여타 산업에 응용되며 파급효과가 클 것”이라고 분석했다.

최근 남성들의 소비가 적극적으로 변하고 가상현실 판매사가 낮은 가격으로 제품을 출시하기 때문이다.

김병연 연구원은 “VR·AR 기기는 파괴적 혁신의 두 가지 유형인 저가 제품군형 파괴적 혁신과 신시장형 파괴적 혁신 모두를 충족하고 있고, 여기에다 VR·AR 시장은 확장성이 높아, 생활 패턴의 큰 변화가 예상돼, 의료, 교육, 유통 등 다수 산업에서 생태계의 변화가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AR·VR 시장의 확장성과 성장성에도 불구하고 콘텐츠는 아직 미미한 상황으로 게임 외 여타 산업의 효과적이고,  다양한 콘텐츠 공급, 콘텐츠의 진화 방향성과 향후 킬러 콘텐츠의 여부가 시장의 성패를 좌우할 것으로 분석됐다.

김 연구원은 “VR·AR 관련주로 반도체 메모리, VR게임, VR콘텐츠 제작, 3D센싱카메라, 3D영상, 렌즈 검사장비 등이 거론 되나 초기시장은 게임 산업의 가시화가 빠르고, Social VR의 확대가 예상된다는 점에서 VR게임 및 VR영상·카메라 관련주가 초기시장 수혜주로 판단된다”며 이중 관련 추천주로 조이시티와 하이비젼시스템을 추천했다.
 

[사진 = '팍스넷 스탁론']


한편, 가상현실시대를 맞아 향후 유망할 것으로 판단되는 조이시티를 매수하려는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최저 연 3.0%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눈길을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3.0%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이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고, 신규 상품 출시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 및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월 12일 핫종목
- 조이시티, 한창, 맥쿼리인프라, 제이스텍, AP시스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