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하게 고고' 이원근·채수빈, 일촉즉발 상황 포착…무슨 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01 00: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발칙하게 고고’ 이원근, 채수빈의 일촉즉발 상황이 포착됐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연출 이은진 김정현)에서 세빛고 전교 1등 이원근(김열 역)과 그를 넘기 위해 애쓰는 만년 전교 2등 채수빈(권수아 역)의 심상찮은 대립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는 것.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분노 폭발 직전의 열(이원근 분)이 수아(채수빈 분)를 벽에 몰아세운 채 살벌한 얼굴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그를 바라보는 수아 역시 한치의 물러섬도 없이 맞대응하고 있어 두 사람에게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극 중 수아는 자신이 언제나 올라가고 싶은 1등의 자리에 너무나 쉽고 태연하게 앉아있는 열에게 열등감이 심한 캐릭터. 때문에 이들의 대립각은 드라마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이끄는 기폭제로 작용할 예정으로 기대를 더한다.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의 한 관계자는 “열과 연두의 갈등은 18살이 겪을 수 있는 감정들을 보다 섬세하고 깊게 들여다볼 수 있는 에피소드들로 구성될 것”이라며 “이들의 관계에 집중해서 보신다면 드라마가 지닌 풍부한 감성을 진하게 느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는 높은 대입 진학률을 자랑하는 명문 기숙 고등학교에서 열여덟 청춘 소년소녀들이 치어리딩 동아리를 통해 그려나갈 낭만과 팀워크, 우정의 소중함과 그 속에 녹아있는 풋풋한 감성을 담아낸다. 내달 5일 첫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