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지원 못 받는 경우 저금리 사업자신용대출 문의 늘어나 인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29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한국 경제가 ‘트리플딥(삼중침체)'에 빠질 수 있다는 경고가 나오고 있다. 트리플딥 이란 경기가 일시적으로 회복되었다가 다시 침체되는 현상이 반복해서 일어나는 현상이다. 실제로 한국의 경제 성장률이 가장 위험했던2009년 이후로 계속해서 하락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기재부 관계자는 수출 부진의 지속과 대외 불확실성의 확대를 이야기하며 " 내수회복세 확대를 위해 4대 부분 구조개혁에 더욱 힘쓰고 있다"고 언급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청년들이 끝없는 고용절벽에 막혀 앞으로 나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 내수부진으로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한숨 또한 줄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적지 않은 분야에 부정적인 영향이 미치고 있어서 서민들의 한숨만 늘고 있다.

[1]



이렇듯 국가의 버팀목이라 할 수 있는 서민들의 재정적 상황이 썩 좋지 않은 상황이다. 지금 당장 필요한 생활비조차 감당하기 힘들어 대출을 받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지난1일 한국은행 경제통계시스템에 의하면 금년 3월 말 가계대출 잔액은 11조3093억 원으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하며 전년 대비 26.1% 가량의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더불어 이 같은 상황을 파악한 불법업체들은 저신용 직장인들의 조건을 파악해 서류한 장이면 방문하지 않고도 저금리로 대출을 해주겠다는 방법으로 사기행각을 벌였고, 최근에는 1조원이 입금 된 위조 통장을 보여주며 재력가 행색을 하는 등의 변화된 수법으로도 피해자가 발생했다.

이처럼 "사업자대출", "창업자대출", "직장인 신용대출"을 원하는 이들에겐 급한 자금이 필요하지만 1금융, 2금융에선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대출이 가능한 곳 이라면 금리를 따지지 않고 신용대출을 받는 이들도 증가한 것이다.

최근 "개인사업자대출", "저금리사업자대출", "소상공인대출", "직장인신용대출" 등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알맞은 대출을 중개하며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AT캐피탈' 박세현 대표는 ‘불안한 국내 경제 상황에 재정적으로 힘들어 하고 있는 서민들이 신뢰하고 안전하게 이용 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는 각오를 덧붙였다.

이처럼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찾기가 하늘에 별 따기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위에서 언급한 각오를 토대로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알맞은 대출을 중개하며 불법중개수수료, 이자 외 추가비용 등 불법적인 비용이 일체 없는 안전한 업체로 고객들에게 신뢰도를 얻기 위하여 홈페이지에 사업자등록번호를(602-08-42156)를 기재한 보다 안전한 업체로 주목 받고 있는 중이다.

이 외에도 소액대출, 주부대출, 프리랜서, 무직자대출, 여성 신용대출, 직장인대출, 법인사업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생활비, 신규사업자대출, 저신용자대출, 등록금대출, 개인회생자대출 등 포괄적인 모든 분야로 다양한 대출 상품 등을 신중하게 선보이고 있는 ‘AT캐피탈' 홈페이지(http://www.atcapital.co.kr/?cm_id=news_0929) 확인 가능하며 비공개 무료상담(1670-3510) 또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