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 ‘ALL100플래너’를 통한 고객 맞춤형 은퇴 솔루션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16 19: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내 삶의 힘, 100세 시대 은퇴파트너’…다양한 은퇴솔루션 발표

아주경제 박범천 기자 = NH농협은행 강원영업본부는 16일 은퇴 설계 특화지점인 ‘ALL100 플랜 라운지’ 강원영업부에서 은퇴 전용상품 가입행사를 실시했다.

‘ALL100플랜 라운지’에는 지난 5월에 선발된 은퇴 설계 전문 ‘NH ALL100플래너’가 전면 배치돼 종합적인 은퇴 상담과 설계를 안내했다.

‘ALL100플래너’란 고객지향 맞춤형 은퇴설계를 추구하는 농협은행의 은퇴설계 전문가들로 전원이 금융연수원 주관 ‘은퇴설계전문가-마스터’자격증을 취득하여 100세 시대 고객 맞춤형 은퇴 솔루션 제공을 위한 기본 소양을 갖춘 전문가들이다.

농협은행은 ‘내 삶의 힘, 100세 시대 은퇴파트너’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ALL100플랜 라운지’를 통해 다양한 은퇴솔루션을 발표했다.

먼저 은퇴(또는 예정)고객을 위한‘ALL100플랜 전용패키지’에는 각종 혜택을 담은 전용통장부터 소득공백기를 대비할 수 있는 연금예금, 적금, 연금대출 및 중장년고객을 타깃으로 한 신용카드에 이르기까지 총 5종의 상품을 동시에 출시했다.

또 은퇴설계 제안서인 ‘NH ALL100플랜 리포트’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은퇴에 관한 비 재무부분을 총괄하는 ‘NH ALL100플랜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개발해 100세 시대를 준비하는‘은퇴설계 통합서비스’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NH농협은행 김건영 본부장은 이 날‘ALL100플랜 라운지’로 선정된 강원영업부를 방문해“고객을 위한 진정성 있는 맞춤 은퇴설계를 당부하면서“NH ALL100플랜을 통해 수년 內 업계 최고의 은퇴설계 금융기관으로 발돋움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