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대표 아이돌의 화려한 무대 '2015 드림콘서트' SBS서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9 15: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SBS]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하고 SPC그룹과 해피포인트가 후원하는 ‘2015 드림콘서트’가 오는 30일부터 SBS, SBS MTV, SBS funE에서 방송된다.

2015 드림콘서트는 ‘사랑한다 대한민국’이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되었다. 슈퍼주니어 이특이 단독으로 MC를 맡았으며, 오프닝은 DJ 줄리안이 직접 작업한 리믹스곡으로 진행되었다. DJ 줄리안의 비트에 맞춰 서울종합예술학교 학생들 100명이 무대를 꾸며 성대한 시작을 알렸다.

더불어 이날 공연에서는 씨스타와 하우스룰즈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볼 수 있다. 하우스룰즈의 일렉트로닉 리믹스로 편곡된 ‘Touch My Body’는, 기존의 씨스타의 색깔을 그대로 보존하면서 하우스룰즈만의 느낌을 가미해,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모두 충족시켜 공연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이어 스페셜 스테이지에서는 세대를 아우르는 화합의 장이 마련되었다. B1A4 산들, 빅스 레오, 언터쳐블, 조영남은 합창단과 함께 아버지의 마음으로 학생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아 ‘사노라면’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였으며, 힙합계의 살아있는 전설 MFBTY는 후배가수들과 함께 랩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몬스터’를 열창하며 4만 여명의 팬을 열광케 했다.

샤이니, EXO, 포미닛, 인피니트, 빅스, B1A4, 씨스타, BTOB, 티아라, GOT7, 레드벨벳, EXID, 시크릿, 소나무, 나인뮤지스, 탑독, 투포케이, 씨엘씨, 몬스타엑스, 오마이걸, 스피드 등 국내 최고 인기 27개 그룹이 출연한 드림콘서트는 SBS-5월30일(토) 밤 12시 10분, SBS MTV-5월31일(일) 오전10시, SBS funE-6월5일(금) 밤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