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과기대 호텔관광경영과 '제6회 한국식음료대회' 대거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3 16: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왼쪽부터 김광수 교수, 김민정, 양우영, 김석원, 정요한, 김소희, 최민우 교수. [사진 제공=부산과학기술대]


아주경제 정하균 기자= 부산과학기술대학교 호텔관광경영과는 지난 10~11일까지 한국산업인력공단 경남지사 2층 대강당에서 개최된 '제6회 한국식음료경연대회'에서 와인소믈리에 부문 금상을 비롯, 16명이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한국식음료경연대회는 와인소믈리에, 전통주 조주 서비스, 커피바리스타, 칵테일클래식, 테이블세팅 서비스 등 총 5개 부문으로 전국의 250여명의 대학생이 참여했다.

부산과기대 호텔관광경영과 박예진씨가 와인 소믈리에 부문에서 최고상인 금상, 송은혜씨가 은상, 김석원, 김소희, 정요한씨가 동상을 각각 수상했다. 칵테일 클래식 부문에서 김민정씨가 은상을 수상했다. 커피 바리스타 부문에서 양우영씨가 동상, 전통주 조주 서비스 부문에서 이학준씨가 동상을 수상했다. 그 외 우수상, 장려상 등을 휩쓸며 16명의 학생이 대거 수상하는 퀘거를 거뒀다.

호텔관광경영과 김광수 교수는 "이 대회가 생긴 이래 6년 연속 줄곧 대거 수상을 하고 있다"며 "대학의 실무중심교육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과 학생들의 열정 그리고 교수들의 남다른 노력이 만들어낸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