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일간지 장식한 '두근두근 내인생' 송혜교 "생얼도 아름다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13 09: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3일 중국 대륙 개봉

13일 중국 대륙서 개봉하는 영화 '두근두근 내인생' 주인공 송혜교가 중국 유력지 연예면을 장식했다. [사진=중국 유력 일간지 연예면 ]


아주경제 배인선 기자 =13일 배우 강동원, 송혜교 주연의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감독 이재용·제작 영화사 집) 중국 대륙 개봉에 맞춰 송혜교가 중국 각 유력 일간지 연예면을 장식했다.

각 신문마다 전날 오후 베이징에서 열린 중국 대륙 첫 영화 시사회에 참석한 송혜교의 발언을 집중 보도하면서 이번 영화에 커다란 관심을 보였다.

특히 이날 시사회에서 송혜교는 중국인과의 사랑을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사랑에는 국경이 없는 것 같다"며 "좋은 짝이 중국에 있다면 가능성이 있다고 본다"고 전했다고 중국 경화시보(京華時報) 등 현지언론들은 전했다.

일부 언론들은 영화 속 송혜교의 '생얼(민낯)'도 충분히 봐줄만큼 아름답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두근두근 내 인생’은 열일곱의 나이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열일곱을 앞두고 여든 살의 신체 나이가 된 세상에서 가장 늙은 아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해 9월 3일 국내 개봉해 유쾌한 웃음과 따스한 감동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두근두근 내 인생’의 중국 개봉은 ‘명량’ ‘감시자들’ 등의 한국 영화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던 차이나필름 코퍼레이션과 상하이 필름 그룹이 배급을 맡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