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홈쇼핑 전용 '에디티드'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24 09: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에디티드 트위드재킷]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홈쇼핑 패션 시장에 진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GS샵과 손잡고 오는 25일 아침 8시 15분 방송을 통해 홈쇼핑 전용 여성복 브랜드 '에디티드'를 신규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최근 홈쇼핑의 패션 시장이 높은 성장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고 판단, GS샵과 협업하기로 했다"며 "에디티드를 수입 컨템포러리의 패션성과 고품질을 겸비한 합리적인 가격의 브랜드로 키워 새로운 성장동력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에디티드(EDITED)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을 편집해 나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만든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30~40대 여성이 주요 고객이다.

첫 방송에서 소개하는 제품은 트위드 소재의 '알렉산더 재킷'과 야상 느낌의 '이자벨 트렌치'다.

'알렉산더 재킷'은 여성스러움과 우아한 느낌을 주는 긴 기장의 재킷으로 잔잔한 트위드 패턴과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이자벨 트렌치'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야상 스타일 점퍼다.

백관근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사업부장 상무는 "여성복 제작 노하우와 유통 채널을 갖춘 두 기업이 만난 만큼 좋은 성과가 기대된다"면서 "한가지 제품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