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송도근 시장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05 09: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사천시 제공]

아주경제 김태형 기자 = 사천시는 2월 4일 송도근 시장과 간부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6기 시장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하여 시민과의 약속인 공약사항 이행을 위한 점검과 대책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천시에서는 "시민이 먼저입니다."라는 시정지표 아래 시민섬김 열린시정, 탄탄한 지역경제, 매력있는 해양관광, 웃음주는 희망복지, 꿈을여는 명품교육을 시정방침으로 정하고 7대분야 84건의 공약사항에 대한 세부 실천계획을 수립하여 적극 추진하고 있다.

이날 보고회는 지난 201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공약 완료 2건, 추진중 70건, 미착수 12건에 대한 그 간 추진실적과 향후 추진계획, 문제점 및 대책마련을 위한 자리였으며, 시장공약사항은 시민들과의 약속인 만큼 각별한 의지를 가지고 임기내 100% 완료를 목표로 매 분기별 자체평가를 실시하고, 매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하는 등 공약사항 이행에 박차를 가해 나아가기로 했다.

송도근 시장은 보고회를 통해 "공약사항 실천계획을 수립하여 정상추진되고 있는 것과 제도상 착수할 수 없는 제약 때문에 착수를 못하고 있는 것도 있지만 정상추진되고 있다고 관심을 늦추지 말고 미착수사업에 대하여도 해당 부서장이 하나 하나 챙기는 근본적인 자세로 차질없이 추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