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인호, 변요한과 나눈 카톡 메시지 공개… '성대리 카페 놀러 갈 정도로 친한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07 18: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변요한, 성대리 카페[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tvN '미생'에서 얄미운 성 대리 역으로 큰 인기를 끈 배우 태인호가 서울 마포구 홍익대학교 인근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과거 변요한과 태인호가 주고받은 메시지 내용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26일 방송된 '미생 스페셜-나는 아직… 미생'에서 태인호는 인터뷰 중 변요한과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했다.

태인호는 "처음에는 (변요한이) 선배님이라고 부르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대리님이라고 하더라. 실제로 내게 부담을 느꼈나 생각했다"고 말하며 아쉬운 미소를 지어 보였다.

이에 변요한은 "서로 필요한 말만 하고 아무래도 현장에서 집중해야 하니까, '밥 먹었느냐' 이런 식으로 안부 인사하고 촬영 들어갔을 때는 서로 말을 안 해요"라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태인호와 변요한은 '미생'에서 앙숙 관계인 성 대리와 한석율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성대리 카페, 변요한도 놀러 올까?", "성대리 카페, 대박이다", "성대리 카페, 변요한이랑 이제 친하게 지내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