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 유니온페이로 금까기하면 키엘 화장품이 공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6 10: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내일투어 동남아, 중국, 일본 금까기 결제 이벤트

[사진=내일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개별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내일투어(www.naeiltour.co.kr)가 여성 여행자들의 이목을 끄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내일투어는 중국, 홍콩, 일본, 대만 등의 금까기를 BC 유니온페이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결제하는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키엘 화장품 세트를 선물한다.

카드 결제 후 이벤트 응모 페이지(http://2u.lc/LYhH)에서 신청해야 하며 선착순 180명에게 증정한다.

내일투어 마케팅팀 관계자는 “BC 유니온페이카드는 국제카드 수수료 무료, 해외 이용 금액 캐시백 등 중화권과 아시아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금까기로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기 위해 포장부터 구성까지 신경썼다”고 말했다.

키엘 화장품 세트에는 면세점 쇼핑 1순위로 꼽히는 키엘 수분 크림을 포함해 클렌징폼, 수분세럼 등 인기제품만 모았다.

내일투어는 개별자유여행 브랜드 ‘금까기’, 배낭여행 브랜드 ‘아웃오브코리아’, 실시간 호텔예약서비스 ‘돌핀스트래블’, 허니문 전문 브랜드 ‘자기야’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합적으로 운영하며 개별여행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국내에서 손꼽히는 여행 기업으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고객가치 경영대상’,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고 '여행신문' 소비자 선호도 조사에서 지난 2006년부터 올해까지 9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