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영어실력, 영어 교육박람회에서 확인해보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13 18: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English Expo 2014, 아이에게 성공적인 영어 공부 방안 제시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자녀의 영어교육에 관심이 높은 학부모라면 우리 아이의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유명 강사의 강연회는 물론, 대규모 어학원을 순회하면서 성공적인 영어 교육을 위한 정보를 찾아 다닌 경험이 있을 것이다.

이 가운데 우리 아이에게 맞는 올바른 영어교육의 길을 제시해주는 교육박람회가 열릴 예정으로, 많은 학부모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글로벌에프앤씨(대표 이연백)가 오는 12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영어 교육·진학·취업 정보를 한 눈에 얻을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영어 전문 전시회 ‘English Expo 2014’를 개최하는 것.

자녀의 영어 교육에 대한 관심은 높지만 올바른 교육 방법을 알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부모와 영어 공부 방법에 대해 고민이 많은 수험생들을 위한 영어 전시회가 개최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실제로 이번 전시회에는 해외 대학교, 어학원을 비롯해 YBM, ETS등 영어 교육을 담당하는 각종 기관 및 기업들이 대거 참석해 학부모 및 수험생에게 글로벌 시대에 알맞은 교육 대비책을 제공할 예정이다.

English Expo 2014에는 ▲ 공교육정보관(정부기관 및 지자체, 대사관, 문화원, 국립교육기관, 외국어고등학교, 언어/평생교육원 등), ▲ 비즈니스 홍보관(프랜차이즈 어학원, 사설 어학원, 영어 프로그램, 영어 교재, 출판사 및 서점, 학습교구, 어학기기 등), ▲ 멀티미디어 교육관(이러닝 학습용 프로그램, 온라인 학습사이트, e-book, 화상영어, 어플리케이션 등), ▲ 영어 평가관(공인영어시험 주관사, 온라인 평가 프로그램 등), ▲ 글로벌 인재양성관(어학연수, 해외인턴쉽, 교환학생 등), ▲ 영어체험관(영어캠프, 영어마을 등)으로 총 6개의 전문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해당 전문관의 프로그램에 따라 참관객들이 참여해 필요한 정보만을 효율적으로 얻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전시 부스 외의 부대행사로 12월 12일(금)과 13일(토)에 각각 KEERA(한국영어다독학회)의 ‘Extensive Reading’, KOTESOL(한국영어교육학회)의 ‘The Power of Questions’를 주제로 한 컨퍼런스가 개최될 예정이며, 전시회에 참가한 학생들이 직접 활동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준비되고 있다.

특히 ‘YOUTHECA Expo in Winter’ 행사에서 재능배틀, 청소년 스피커 선발전, 청소년 동아리 등의 행사를 진행해 청소년들이 본인의 끼와 열정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English Expo 2014관계자는 “지난 해 참관객 가운데 학부모의 비율이 29%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한 만큼 올해에도 많은 학부모들이 자녀 교육을 위해 우리 전시회에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전시회 개최와 더불어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우리 아이들이 이 시대의 필수 아이템인 영어 교육을 보다 효과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전 참가 신청을 하는 사람에 한해 무료 입장과 SNS 경품 이벤트 응모 혜택을 제공하며 사전 신청은 English Expo 2014의 홈페이지(www.englishexpo.net)를 통해 가능하다.

[영어 교육박람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