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희재 "저질 인간성 임순혜가 방송의 시비 가리는 것이 말이 되나" 맹비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1-21 10: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자문기구인 보도교양방송특별위원회 임순혜 위원이 해외 순방 중인 박근혜 대통령이 비행기 사고로 즉사했으면 한다는 내용의 트윗을 리트윗하자 숫컷닷컴 변희재 대표가 분노했다.
 

임순혜 [사진 출처=임순혜 트위터]

변희재 대표는 19일 트위터에 “임순혜 새해소망이 ‘비행기 추락, 탑승자 즉사’ - ‘좌파가 가는 곳에 죽음 있다’” 라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변 대표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민주당이 추천한 임순혜란 사람이 있다. 이 사람이 방송 관련하여 문제점을 평가하고 징계여부를 가리는 심의위원이란다. 이미 논문표절로 석사에서 학사로 학력이 내려가야 하는데…”라며 임순혜 위원의 표절논란을 언급했다.

그는 “그런데 이 양반 인간성이 다른 사람이 즉사하기를 바라는 저질 인간성을 가지고 있다”고 임순혜 위원을 맹비난 하면서 “비행기가 추락해서 사람이 죽는게 어떻게 경축이 될 수 가 있냐? 박근혜 대통령을 비하한다고 '바뀐애' 라고 조롱하면서 부르는 건 그렇다 치더라도, 어떻게 정상적인 사람이 다른 사람이 즉사하기를 기원할 수 가 있나? 이런 악마의 트위터를 리트윗하고 청와대까지 널리 전파하자고?”라고 적었다.

“이런 비정상적인 심성을 가진 사람이 대한민국의 방송을 평가하고 심사하여 옳고 그름을 가린다는 것이 말이 되나?”면서 “정말 떠도는 소문대로 좌파가 가는 곳에 죽음이 있는게 맞는 모양이다. 젊은 청년들이여 좌파하지 마라! 좌파는 사람 목숨을 우습게 아는 사람들이다. 뭘 배우겠냐? 여차하면 너네들 목숨도 날아갈 수 있다는 걸 잊지말길!”이라고 썼다.

임순혜 위원은 20일 ‘경축! 비행기 추락 바뀐애 즉사’라고 쓰인 피켓이 클로즈업된 시위 현장 사진과 함께 “서울역, 이남종 열사 추모 촛불 집회에 걸려 있는 손피켓입니다. 이것이 지금 국민의 민심이네요”라는 트윗을 리트윗했다. ‘바뀐애’는 박 대통령을 비하한 표현으로 보인다.

또 “우와! 바뀐애가 꼬옥 봐야 할 대박 손피켓. 무한 알티해서 청와대까지 보내요!”라는 글도 리트윗했다.

이에 대해 김태흠 새누리당 원내대변인은 임순혜 위원의 즉각 사퇴와 방통심의위의 임 위원 해촉을 촉구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