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목장 안성팜랜드..그곳에 가면 여름이 즐겁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6-20 11: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농협중앙회 안성팜랜드(사장 함혜영)는 입장객을 대상으로 어린이 야외 물놀이장을 무료로 개방 하며 오는 21일 부터 8월15일까지 개장한다.

안성 팜랜드는 지난해 4월 오픈해 일 최대 방문객 2만 여명이 다녀갈 정도로 농축산업 체험과 자연학습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팜랜드 야외 어린이 물놀이장은 휴양지의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독일풍 건물을 배경으로, 일반풀장2개 유아풀장1개 물놀이장 1개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이용객들의 안전을 고려해 따로 분리 설치 했다.

이외에도 물대포존 어린이에어슬라이드 1일목장체험교실 도그쇼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1일 목장체험교실은 도시생활에 익숙한 아이들이 드넓은 초원에서, 다양한 가축들에 대해 이해하며 농축산업의 소중한 가치를 체험과 학습을 통해 배울 수 있다.

하루 코스로 진행되며, 야외 방목장에서의 ▲먹이주기 ▲가축체험교실 ▲트랙터마차 ▲승마체험 등 여름철 특성에 맞는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함혜영 사장은“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감성체험학습제공을 통해 농축산업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알려주고, 여름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말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