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년 용되고 싶은 여성 위해…'뷰티' 계획 첫걸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12-28 12: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임진년 용되고 싶은 여성 위해…'뷰티' 계획 첫걸음

 



(아주경제 김진영 기자) 2012년, 흑룡, 임진년이 바로 코 앞으로 다가왔다. 매년 새해를 맞아 결심과 계획을 세우고는 있지만 실천을 하지 못해 흐지부지되는 경우가 허다하다. 내년만큼은 적당한 계획과 결심으로 실행 100%에 도전할 수 있는 새해 결심 목록을 작성해보자.

여자들의 엔드리스 (endless) 결심, 식이조절 다이어트

뭐니뭐니해도 죽는 그날까지 여성들이 쉽게 저버릴 수 없는 계획, 항시 염두하고 결심하는 것은 다이어트. 다이어트에 대한 결심은 한 해를 새롭게 시작하는 새해에 특히 여성들이 성공하길 바라는 첫번째 사항일 것이다. 특히나 지난 연말 동안 지속된 모임, 파티 등으로 다소 망가진 몸매를 경험한 여성들이라면 더욱 그렇다. 한끼만 조절해도 효과가 뛰어난 저칼로리 상품으로 가볍게 도전해보자.

켈로그 시리얼 ‘스페셜 K’ 는 맛과 칼로리를 모두 잡아 간편하게 몸매를 관리하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칼로리와 지방 함량을 확 낮춰 한 끼(40g) 당 열량이 152 (Kcal)에 지방은 0.2g에 불과하고 다이어트 식당에서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를 강화해 단백질, 9가지 비타민, 칼슘, 철분, 아연 등을 골고루 함유했다. 특히 쌀을 주원료로 해 고소한 식감으로 먹는 즐거움과 함께 공복감을 해소해 준다. 하루 1~2회 식사를 스페셜 k로 대체할 경우 먹는 즐거움과 맛, 영양 섭취를 누리면서도 매일의 생활 속에서 건강하게 몸매관리를 할 수 있다. 가격은 270g 

동원F&B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통조림 `몸이 좋아하는 동원 순닭가슴살`을 출시, 겨울마다 판촉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매운불닭과 콜라겐이 함유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순닭가슴살 매운불닭'은 청양고추로 맛을 낸 핫소스를 가미했고, '콜라겐 플러스'는 콜라겐을 1.03% 함유한 닭가슴살 제품이다. 

풀무원 건강생활은 아침 식사 대용으로 가능한 전통 소재들로 만든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감비다원'을 선보인바 있다. 이 제품은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치커리 추출물, 그리고 율무, 지황, 구기자 등 전통 소재 9종과 명일엽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하루 아침 한끼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달리기의 생활화, 탄탄한 몸매 거듭 결심

2012년을 준비하는 한 해의 막바지 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내년 탁월한 몸매로 새해를 맞이하고자 하는 결심으로 아침 혹은 저녁 달리기를 습관화여 식이 조절과 함께 탄탄한 몸매 소유를 위한 결심에 나서본다.

특히 는 온도가 떨어지면서 활동량이 적어지게 된다. 떨어진 체온을 높이기 위해서 몸은 기초 대사량을 늘리고 지방 소모가 자연스럽게 많아진다. 따라서 날씨가 추울 때 운동을 하게 되면 신체가 체온 유지를 위해 기초 대사량을 늘리기 때문에 더 높은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최근 기능성과 패션성을 갖춘 러닝화, ‘마라톤 10’ 선보였다. 모던 클래식 라인을 대표하는 마라톤 10은 현대적인 퍼포먼스에 레트로스타일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디자인. 컬러는 레드, 블루, 그린과 같은 원색에서부터 그레이, 퍼플 등 중간 톤 컬러에 미드솔의 그라데이션 도트패턴을 매치, 겨울 패션에 생동감을 불어 넣을 수 있는 화사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특히 마라톤 10은 발아치부분을 지지, 앞 뒷발의 독립적인 움직임을 가능하게 해주는 토션시스템과 발 전체에 전달되는 충격을 분산시켜 발의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핏팅감을 높여주는 포모션기능으로 보다 편안한 러닝을 돕는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최근 겨울철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쿠셔닝이 특화된 러닝화 '1080'을 출시했다. '1080'은 뉴발란스의 기술인 '엔투(N2)'를 적용해 충격흡수력과 경량성, 안정성을 고루 갖춘 제품으로 기존 두껍고 무거운 중창 대신 내구성이 강한 TPU 소재를 삽입해 가볍고 쿠션감이 좋다. 노면이 단단해지는 겨울철에 적합한 기능성 러닝화라는 설명. 또한 갑피을 박음질 재단 방식이 아닌 솔기를 최소화시킨 접합 공법을 이용해 무게감을 최소화했다. 

완벽한 피부미인, 동안으로 거듭나자  

요즈음은 도자기 피부, 꿀 피부라는 좋은 피부에 대한 수식어가 다양할 정도로 피부에 대한 여성의 갈망은 끝이 없어 보인다. 그렇기에 내년 한 해도 여성들의 피부를 위한 노력과 계획은 더욱 철저해 질 것으로 보인다. 피부세포는 본래 일정한 주기에 따라 자연적으로 떨어져 나가는 것이 정상이다. 하지만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잘못된 관리 등은 피부세포의 수명을 단축시켜 각질을 쌓이게 한다. 탁월한 각질, 모공관리 후에는 보다 뽀송뽀송한 피부를 위한 수분, 유분 밸런스 조절로 피부 미인에 등극하도록 하자. 또 평소 물을 충분히 마시고 수분함량이 높은 화장품이나 팩 등을 이용해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유지해야 한다.

빅토리아의 ‘스웨덴 에그팩’은 달걀 흰자 팩을 기초로 만들어진 팩과 비누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제품으로 달걀흰자에 함유되어 있는 에그화이트 프로테인 성분이 각질관리와 탁월한 모공 수축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아침에는 비누로 저녁에는 팩으로 다양하게 사용하면서 매끄러운 피부 베이스를 만들 수 있도록 결심하고 꾸준히 사용한다.


또한 지난 한 해는 여성들이 선망하는 피부는 이민정, 김태희 등이 소유한 자체 발광 꿀 피부로 이는 한 축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바 있다. 이를 다시 한번 상기하면서 내년에는 내추럴한 메이컵에도 자신 있는 꿀 피부로 결심을 하고 관리해보자.

홀리카 홀리카의 ‘꿀 피부 슬리핑 팩’은 천연 꿀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꿀의 풍부한 영양감과 다량의 미네랄 및 비타민 성분을 피부 속까지 깊숙이 전달해 탱탱하고 쫀쫀한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특히 이 제품은 잠자는 사이 바르고 나면 다음날 아침, 매끈 쫀쫀한 피부로 되살려주는 꿀성분 수면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킨푸드에서는 로열 블랙허니와 로열 젤리 성분이 함유된 꿀광 피부를 위한 ‘로얄 허니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로열블랙허니는 아미노산, 무기질, 비타민 등이 다량 함유돼 있고, 색이 짙어 항산화 효과가 높은 뿐 아니라 고단백 식품인 로열젤리까지 함께 들어있어 건강하고 매끄럽게 빛나는 꿀광 피부로 만들어준다. 특히 임상 테스트를 통해 48시간 수분지속력을 인정받은 로열허니 수분 크림과 로열허니 영양 크림은 가을, 겨울철 필수 보습 아이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