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2026 밀라노 동계올림픽 맞아 '팀 우리' 응원 이벤트

  • 韓 국가대표팀 응원…순금 1돈 등 경품에 7.5% 적금도

ㅇ
우리금융이 그룹 통합 마케팅 ‘팀 우리(Team Woori)’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금융]

우리금융은 2026 밀라노 동계올림픽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그룹 통합 마케팅 ‘팀 우리(Team Woori)’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8개 계열사가 고객과 함께 대한민국 국가대표팀(Team Korea)을 응원하는 게 골자다.
 
먼저 우리금융의 유니버설 뱅킹 앱 ‘우리WON뱅킹’에서 △대한민국 금메달 종목 맞추기 △금메달 개수 맞추기 △미래 국가대표 유망주 응원하기 등 간단한 미션을 진행한다. 여기에 참여한 고객은 즉석 경품 응모권인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메달로는 경품 추첨 응모가 가능하다. 경품은 △순금 1돈 △우리금융 포인트 꿀머니 1만원 △CU편의점 5000원권 쿠폰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쿠폰 등 다양하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우리 WON뱅킹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1만원 상당 삼성월렛포인트나 네이버페이포인트를 추가로 받는다.
 
더불어 8개 계열사는 각 사 대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 대표적으로 우리은행은 12개월 만기로 월 최대 30만원을 자유 적립하는 ‘우리 Team Korea’ 적금을 선보인다. 국가대표 선수단 성적에 따라 최고 연 7.5% 고금리를 제공한다. 동양·ABL생명은 각각 우리WON하는보장보험과 우리WON더담은암보험 가입·상담 고객에게 최대 3만원의 네이버페이포인트를 지급한다.
 
이경범 우리금융 시너지사업부 부부장은 “우리금융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한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한 종합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