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오픈월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신작 ‘드래곤소드’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앱마켓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웹젠은 지난 2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드래곤소드’가 출시 다음 날 자정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오른 데 이어, 지난 23일부터 주말 동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드래곤소드’는 간편한 조작으로도 깊이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액션성이 강점인 오픈월드 게임이다. 특히 오픈월드 장르 게임 가운데 차별화된 전투 연출과 액션 구성으로 이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웹젠은 이번 양대 앱마켓 인기 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 캐릭터 소환권인 ‘찬란한 여신석’ 1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는 앞서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달성 기념 보상에 이은 추가 혜택이다.
이와 함께 출시 초반 신규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임 진행도에 따라 캐릭터 소환 재료와 주요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총 6종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고급 아이템으로 구성된 출시 기념 출석 보상도 제공된다.
공식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는 캐릭터 생성 인증 이벤트 등 추가 보상이 마련된 참여형 이벤트도 운영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소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