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리드갤러리, VIP 프라이빗 초청 행사 성료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프라이빗 갤러리 리드갤러리가 지난달 6일에 개최한 VIP 초청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리드갤러리 제공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프라이빗 갤러리 리드갤러리가 지난달 6일에 개최한 VIP 초청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리드갤러리 제공]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프라이빗 갤러리 리드갤러리가 지난달 6일에 개최한 VIP 초청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김근중과 최영욱 회화 작가, 이인화 도자 작가, 강민우 한국고미술협회 수석부회장이 참여해 한국 예술 세계를 소개했다. 한국 블루칩 작가들을 꾸준히 조명해 온 리드갤러리와 K-아트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자리로 평가됐다. 

전시는 회화와 도자 등 다양한 매체를 아우르며, 연말 분위기를 담은 화려한 작품들로 구성됐다. 리드갤러리는 그동안 국내외 블루칩 아티스트와 동시대 주요 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였다. ‘좋은 작품을 통해 깊은 감동을 전달한다’는 신념으로 탄탄한 컬렉션 프로그램을 구축해 왔다. 
 
지난달 6일 프라이빗 갤러리 리드갤러리 VIP 초청 행사 모습 사진리드갤러리 제공
지난달 6일 프라이빗 갤러리 리드갤러리 VIP 초청 행사 모습. [사진=리드갤러리 제공]

이번 행사는 기존 갤러리 컬렉터 중, 초청된 VIP를 대상으로 한 프라이빗 행사로, 1:1 맞춤 작품 설명 및 컬렉션 컨설팅이 진행되었다. 

리드갤러리 관계자는 “작가와 작품이 컬렉터에게 더욱 가깝게 와닿을 수 있도록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로 시간이 지나도 가치가 남는 컬렉션을 경험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리드갤러리는 이번 VIP 행사를 기점으로, 예술이 일상에 더 깊이 스며들고, 컬렉터에게 지속 가능한 가치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을 더 강화해 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