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손잡고 겨울 시즌 협업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춘식이의 겨울딸기 대소동’을 컨셉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올겨울 가장 맛있는 생딸기를 찾아 요거트월드에 찾아온 춘식이의 귀여운 모습을 다양한 메뉴와 굿즈,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다채롭게 풀어갈 예정이다.
요거트월드는 생딸기를 중심으로 한 춘식이 스페셜 메뉴 4종과 캠페인 콘셉트를 잘 보여주는 한정판 굿즈 2종을 선보이며, 더 다채로운 디저트 경험을 제공한다.
춘식이 스페셜 메뉴는 요거트월드의 신규 맛 ‘설향딸기 요거트아이스크림’과 생딸기를 활용해 제철 딸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살렸다. 고구마와 소보로크럼블 등 이색적인 토핑을 더 해 다양한 풍미와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춘식이의 딸바베리월드는 프리미엄 생딸기와 바나나에 연유를 올려 달콤함을 부드럽게 살렸다. 요거트 콘플레이크와 콘후레이크를 더해 바삭한 식감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설향딸기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산뜻함에 생과일과 연유의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겨울딸기의 풍미를 입안 가득 전달한다.
춘식이의 딸기구마월드는 상큼한 설향딸기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미니 고구마와 꿀, 소보로 크럼블, 치즈 큐브 등을 곁들여 포근한 겨울 감성을 담았다. 고구마의 달콤함과 딸기의 상큼함이 조화를 이뤄 은은하면서도 깊은 달콤함을 완성한다.
춘식이의 메리말차월드는 생딸기와 제주말차팅, 쉐이빙초코와 크리스피초코 크럼블을 더해 달콤쌉쌀한 맛이 특징이다. 플레인 요거트의 산뜻함에 제주 말차의 깊고 진한 맛이 더해져 이색적인 풍미를 만들며,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비주얼과 맛을 자랑한다.
함께 선보이는 춘식이의 꿀고구마 그릭은 꾸덕한 무가당 그릭 요거트에 신선한 생딸기와 미니고구마, 꿀을 더하고 그래놀라를 올려 영양과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고구마와 꿀의 은은한 풍미가 그릭 요거트의 상큼한 맛과 잘 조화된다.
한정판 굿즈 2종도 함께 출시된다. 이번 굿즈는 겨울딸기를 찾아 요거트월드에 온 춘식이의 귀여운 표정을 담아냈다.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춘식이 스트링 파우치는 부드러운 소재와 넉넉한 수납력으로 데일리 파우치로 활용하기 좋다. 스트링 형태로 쉽게 여닫을 수 있어 휴대성도 높다. 춘식이의 귀여운 표정을 포인트로 한 시즌 한정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더해 더 매력적이다.
춘식이 요거트볼&스푼세트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시리얼·간식 등을 담아 먹기 좋은 실용적인 크기로 제작됐다. 내구성이 높은 도자기 소재에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더해 연말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일상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굿즈 2종 모두 춘식이 스페셜 메뉴 구매 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정상가로 단독 구매도 가능하다. 춘식이 스트링 파우치는 오는 12일부터, 춘식이 요거트볼&스푼 세트는 다가오는 23일부터 전국 요거트월드 매장 및 배달을 통해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요거트월드는 이번 협업 캠페인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요거트월드 메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춘식이 스페셜 스푼이 무료로 증정한다.
또 딸기 시즌 메뉴와 함께 스페셜 스푼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으로 요거트 월드 모바일 금액권과 춘식이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이날 “사랑스러운 춘식이와 함께 겨울 생딸기의 매력을 가득 담은 스페셜 메뉴와 굿즈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캠페인으로 올 겨울 요거트 월드를 더욱 즐겁게 경험하고,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