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열 군위군수 "자원봉사자 노력, 군위가 살기 좋은 공동체 성장"

  • 제12회 군위군자원봉사자대회 성료

대구 군위군은 제12회 군위군자원봉사자대회를 성료했다 사진대구군위군
대구 군위군은 제12회 군위군자원봉사자대회를 성료했다. [사진=대구 군위군]

대구광역시 군위군은 지난 3일 제12회 군위군자원봉사자대회가 성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함께해서 빛나는 자원봉사, 당신이 주인공입니다’를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김진열 군위군수, 최규종 군위군의회 의장 등 내빈과 자원봉사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대회는 지역 사회를 위해 온기 나눔을 실천해 온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원봉사 활성화에 이바지한 개인과 단체에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축하 행사로 민요, 댄스, 노래, 고고장구 등 다양한 공연을 통해 흥겨운 자리를 가졌다.
 
특히 이번 대회는 지난 10년 간 군위군자원봉사센터가 이뤄낸 다양한 성과를 돌아보고, 한 해 동안 여러 분야에서 나눔을 실천해 온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동시에 자원봉사의 가치를 함께 나누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김정애 센터장은 “앞으로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참여 기회를 넓혀, 주민과 함께하는 자원봉사 나눔 문화를 더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적인 활동 덕분에 군위군이 더 살기 좋은 공동체로 성장하고 있다”며 “군에서도 봉사자들이 보람을 느끼며 꾸준히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과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