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펑코리아, 'FOOD WEEK KOREA 2025' 참가해 자사 핵심 브랜드 신제품 라인업 선보여

[사진=텐펑코리아]
[사진=텐펑코리아]
텐펑코리아(대표 박형준)는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식품 산업 전시회 ‘FOOD WEEK KOREA 2025’에 참가해 자사의 대표 브랜드 ‘CHEF WANG(셰프왕)’과 ‘쥬스파트(JUSPARK)’ 신제품을 선보인다.

‘Authentic & Easy’를 콘셉트로 한 이번 전시에서 텐펑코리아는 프리미엄 소스 및 간편식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본격적인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주요 전시 품목으로는 ▲‘CHEF WANG’의 프리미엄 해산물 간편식과 상하이 전통식 컵 파간면(파기름 간장 비빔면), ▲‘쥬스파크(JUSPARK)’의 무알코올 저당 사와 시리즈 등이 포함된다.

출품 제품은 첨가물 사용을 최소화하고 천연 원료를 기반으로 조리해, 전문 셰프의 맛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건강한 풍미’와 ‘자연스러운 맛의 조화’를 구현해 바쁜 현대인의 식문화를 한층 격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글로벌 파트너 브랜드인 중국 사천식 소스 전문 ‘호인가(好人家)’ 등 다양한 해외 제품도 함께 선보여, 관람객에게 다채로운 글로벌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텐펑코리아 관계자는 “FOOD WEEK KOREA 2025는 텐펑코리아의 기술력과 브랜드 철학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라며 “한국 소비자에게 새로운 미식의 영감을 전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텐펑그룹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텐펑그룹은 “자연에서 시작한 순수함으로 세상을 바라본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ISO22000:2018, BRC, IFS, HALAL, KOSHER 등 국제 식품안전 인증을 모두 취득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의 안전성과 지속가능성을 인정받으며,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한편 ‘FOOD WEEK KOREA 2025’는 약 1000여 개 식품 관련 기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 산업 박람회로, 프리미엄 식품과 대체식품, 스마트 유통, 제조 자동화 등 미래 식품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다. 올해는 약 6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며, 국내외 식품기업 간 활발한 네트워킹과 비즈니스 협력의 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