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쉼]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친환경 보일러로 난방비 절감

귀뚜라미의 3세대 카본매트 온돌 사진귀뚜라미
귀뚜라미의 '3세대 카본매트 온돌' [사진=귀뚜라미]

귀뚜라미는 편안한 휴식을 돕는 제품으로 난방비 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3세대 카본매트와 친환경 보일러를 추천한다.

아침저녁으로 찬바람이 불어오는 가을과 겨울 초입에는 소비전력이 낮은 3세대 카본매트 등 난방매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에너지 요금을 줄일 수 있다.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는 온수매트의 절반 수준인 160W 저전력으로 설계돼 하루 8시간씩 한 달 내내 사용해도 월 7000원대 전기요금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3세대 카본매트 온돌 프리미엄형인 KMF 시리즈에는 귀뚜라미의 독자적인 난방제어기술인 '에코 모드'도 탑재했다. 한국산업기술원 실험 결과 일반 난방 모드보다 최대 20%의 에너지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개인별 취향과 생활 형태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다양한 숙면 모드를 넣어 동절기 숙면 가전 역할도 충실히 수행한다. 수면 중 체온 변화를 고려해 3단계로 온도를 조절하는 '자동온도조절 시스템', 25~45도 사이 온도를 1도 단위로 조절할 수 있는 '정밀온도제어', 9시간 동안 33도의 포근한 온도를 유지하는 '취침모드', 사용자가 원하는 3단계 온도로 2시간 동안 후끈한 찜질 효과를 제공해 피로를 풀어주는 '찜질모드' 등을 갖췄다.
 
귀뚜라미의 가정용 보일러 렌탈 서비스 따숨케어 사진귀뚜라미
귀뚜라미의 가정용 보일러 렌탈 서비스 '따숨케어' [사진=귀뚜라미]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도 난방비 부담을 줄여준다. 환경부 연구 결과를 보면 10년 넘게 사용한 노후 보일러를 에너지소비효율이 약 12% 높은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로 바꾸면 가스요금을 연간 최대 44만원 절감할 수 있다.
 
보일러 교체에 드는 목돈 지출이 부담스러우면 보일러 렌탈 서비스를 활용하면 된다. 귀뚜라미는 현대렌탈케어와 협업해 가정용 보일러 렌탈 서비스 '따숨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초기 구매 비용 부담 없이 매달 합리적인 요금으로 귀뚜라미의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최대 8년 무상 애프터서비스를 비롯해 연 1회 정기 성능 점검,  24시간 이내 고장 대응 등 차별화한 사후관리도 제공한다.
 
따숨케어 고급형 모델(거꾸로 ECO 콘덴싱 L20 가스보일러 22K 용량)에 8년간 가입하고, 제휴 신용카드 할인 혜택을 받으면 커피 한잔 가격인 월 4900원에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저렴한 전기요금으로 난방 효과를 누릴 수 있는 3세대 카본매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가스 사용량이 많아지는 혹한기를 대비해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를 구비한다면 겨울철 에너지 요금 고민을 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5 서울한강 어텀워크 -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