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파티마병원, 팔공농협과 함께 '군위 사과대추 행사' 성료

  • 군위 사과대추, 비타민C 풍부 피부 미용·다이어트 효과·면역력 강화 과일

대구파티마병원은 팔공농협과 함께 ‘군위 사과대추 행사’를 진행했다 팔공농협 이삼병 조합장을 비롯해 군위군 관계자가 참석해 사과대추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사진대구파티마병원
대구파티마병원은 팔공농협과 함께 ‘군위 사과대추 행사’를 진행했다. 팔공농협 이삼병 조합장을 비롯해 군위군 관계자가 참석해 사과대추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사진=대구파티마병원]

대구파티마병원은 지난 13일 오전 10시 본관 1층 입구에서 팔공농협과 함께 ‘군위 사과대추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군위군과 군위군조합공동법인의 후원으로 열렸으며, '맛도 최고! 영양도 최고! 대구 군위 이로운 사과대추!'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열렸다.
 
이는 군위 지역의 우수한 농산물을 대구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지역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통해 지역 경제에 보탬이 되고자 마련되었다.
 
군위 사과대추는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 미용, 다이어트 효과,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이 되는 과일로 알려져 있으며, 아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팔공농협 이삼병 조합장을 비롯해 군위군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병원을 찾은 환자와 내원객, 직원을 대상으로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해 지역에서 생산되는 사과대추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대구파티마병원 김선미 병원장은 “행사를 통해 군위의 우수한 농산물을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협력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