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풍성한 혜택…금융사 추석 선물보따리 알차네

  • 하나銀 "게임 참여하면 로봇청소기·고프로 드려요"

  • 전북銀, 외국인 고객에 금 10돈

사진전북은행
[사진=전북은행]
금융권이 올해도 어김없이 다양한 추석 연휴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매년 되풀이되는 이벤트려니 생각하기보다 꼼꼼히 살펴보면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것들이 많다. 

3일 금융권에 따르면 하나은행은 '추석맞이 달달 무슨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달과 함께 강강술래 △별송이 찾기 등 추석 게임 2종과 연계 이벤트 참여하면 원하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게임 후 획득한 응모권으로는 △별로봇청소기 △별고프로 △별상품권 △별커피 △별캐시 등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주력 고객층을 타깃으로 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전북은행은 금 10돈(37.5g)을 제공하는 '황금보름달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는 외국인 고객들이 명절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다. 전북은행은 외국인 대출 점유율이 70%에 육박한다. 매일 100명에게는 편의점 쿠폰,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포인트 혜택도 쏜다. 

카카오뱅크는 추석을 맞아 '돈 버는 재미 with 정관장' 서비스를 출시했다. △카드 짝맞추기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 △기억력 테스트 등을 통해 돈 버는 재미를 쏠쏠하게 느낄 수 있게 했다. 일정 횟수 이상 게임들을 플레이하면 정관장 멤버십 포인트나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더 많은 추석 이벤트를 보고 싶다면 네이버페이의 '추석 꿀팁' 혜택 프로모션을 주목할 만하다. 추석 기간 동안 △가족들을 만나러 고향으로 떠나거나 △해외여행을 가거나 △집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집콕' 사용자 별로 추석 꿀팁을 전한다. 해외결제 수수료와 배달의 민족·요기요 결제 혜택, 피싱 앱 등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5 서울한강 어텀워크 -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