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방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생활용품, 소형가전을 기획, 개발, 제조, 유통하는 브랜드 실리만이 자사 인기 제품인 실리콘 찜기와 실리콘 냉동용기를 오는 29일 오후 8시 35분 GS샵 ‘소유진쇼’에서 선보인다.
실리만은 이번 ‘소유진쇼’를 통해 실리만의 인기 제품인 이지웨이 실리콘 찜기 시리즈, 하모니 실리콘 냉동용기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지웨이 실리콘 찜기는 팟, 멀티, 디쉬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찜기는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사용해 쉽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불없이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어 편리하고 조리한 용기를 그대로 테이블 위에 올려 식기처럼 사용해도 간편하다.
하모니 실리콘 냉동용기 역시 -40℃부터 250℃까지 견디는 전체 실리콘인 제품으로 내열성이 뛰어나다. 이에 전자레인지, 오븐 등 뜨거운 열원에서부터 냉동고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음식을 위생적으로 보관하고 그대로 해동하기 간편한 제품으로 식재료 소분부터 이유식 용기, 밀프렙 용기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실리만은 ‘소유진쇼’ 구성으로 이지웨이 찜기 3종과 하모니 냉동용기 직사각 390ml, 원형 370ml 2종이 포함된 구성과 하모니 냉동용기 정사각 240ml부터 원형 370ml까지 8개의 냉동용기만 모아둔 구성 등을 마련했다.
‘소유진쇼’에서 선보이는 모든 제품은 -40℃부터 250℃까지 견디는 내열성을 갖고 있는 실리콘 제품으로 열탕소독,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100% 국내산 플래티넘 건식 실리콘만 사용, 냄새가 없고 유해 물질 걱정 없이 안전 사용 가능하다.
실리만 관계자는 “GS샵 ‘소유진쇼’를 통해 실리만과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장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집밥의 중요성이 커지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간편한 조리와 보관을 도와주는 실리콘 찜기와 냉동용기를 기획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