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트레저가 오는 9월 1일 발매 예정인 미니 3집 '러브 펄스(LOVE PULSE)'의 전곡 트랙리스트와 크레딧을 전격 공개했다.
19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트레저 미니 3집 '러브 펄스 트랙리스트 포스터(LOVE PULSE TRACKLIST POSTER)'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에브리씽(EVERYTHING)', 타이틀곡 '파라다이스(PARADISE)', '나우 포에버(NOW FOREVER)', '베러 댄 미(BETTER THAN ME)'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트레저와 음악적 시너지를 입증해온 CHOICE37, DEE.P를 비롯해 P.K, LIL G, LP, SONNY 등 YG 프로듀서진이 대거 참여했다. 최현석, 요시, 하루토 등 래퍼 라인 멤버들은 이번에도 랩 메이킹에 이름을 올리며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다시 한 번 드러냈다.
앞서 양현석 YG 총괄 프로듀서는 "트레저 2막의 시작이 될 앨범"이라고 소개한 바 있으며, 수록곡 '에브리씽(EVERYTHING)'의 안무 연습 영상이 깜짝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YG 측은 "'러브 펄스(LOVE PULSE)'라는 앨범명처럼, 심장 박동 같은 생생한 사랑의 감정을 녹여낸 곡들로 구성됐다"며 "트레저만의 음악 색깔이 한층 짙어진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트레저는 컴백과 함께 '2025-26 트레저 투어 '펄스 온(PULSE ON)'' 개최도 확정지었다. 오는 10월 10~12일 서울 KSPO DOME에서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아시아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