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라이브 오늘의 힌트, '아이폰11 Pro=4개 갤럭시 폴드=[ ]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0-01-09 15: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총 6개 카메라로 광각부터 망원까지

 

[사진=잼라이브]

 

9일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 라이브는 오후 10시 총상금 400만 원으로 진행된다.

이날 잼 라이브 오늘의 힌트는 갤럭시 폴드의 카메라 개수다. 갤럭시 폴드는 역대 최대인 6개의 카메라가 장착됐다.

갤럭시 폴드는 후면 트리플(3개) 카메라와 전면 싱글(1개) 카메라, 펼친 화면에서 듀얼(2개) 카메라까지 총 6개의 카메라를 탑재했다. 갤럭시 폴드가 카메라 스펙을 강화한 만큼 이용자는 손쉽게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됐다. 사진으로 빠르게 지나가는 순간을 담아야 할 때는 커버 디스플레이 카메라로 간편하게 촬영할 수 있다.

또 전면 듀얼 카메라는 화각이 넓어 셀카봉 없이도 여러 명과 함께 촬영할 수 있다. 후면 트리플 카메라는 넓은 풍경을 사진으로 담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잼 라이브는 누구나 무료로 무제한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퀴즈쇼다.

방송에서 문제를 맞히면 상금을 가져가게 된다. 우승자는 단독이 될 수도, 다수가 될 수도 있다. 다수가 되면 상금을 나눠 가진다. 문제가 어려우면 상금이 커지고, 쉬우면 몇백 원까지 떨어진다. 5만 원 이상 출금 가능했던 상금은 지난해 6월 업데이트를 통해 5000원 이상부터 출금할 수 있게 바뀐 상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