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철 한때 뿐인 바캉스상품, ‘묘미’로 빌리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7-18 09: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여행용 캐리어부터 카메라, 피크닉용품까지 렌탈 기획전

[사진=롯데렌탈 제공]


“여름휴가 떠나기 전 비싼 캐리어·카메라 사지 말고 묘미에서 빌리자’ 

롯데렌탈가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용품 렌탈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묘미의 바캉스 용품 렌탈 기획전은 여행할 때 필요하지만, 구입하기엔 부담스럽고 여행 후 보관 시 짐만 될 수 있는 여행 용품들을 필요한 기간만큼 합리적으로 렌탈하도로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특히 최근 최소한의 소비로 만족과 행복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Minimalism)' 트렌드에 맞춰, 불필요한 낭비를 줄인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이번 기획전은 여행 유형에 따라 맞춤형 렌탈 상품들을 추천해주는 ‘레디 포 바캉스(READY FOR VACANCE) 기획전’, 여행 필수품인 다양한 카메라를 단기 또는 스마트장기 렌탈로 이용할 수 있는 ‘후지필름 카메라 렌탈 기획전’ 등 두 가지로 진행된다. ‘스마트장기’는 고객이 프리미엄 제품을 부담 없는 금액의 월 렌탈료로 이용하고, 계약 종료 후 상품에 대한 소유권을 이전 받는 묘미의 렌탈 서비스다.

우선 레디 포 바캉스 기획전에서는 한강 등에서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용품, 안전하고 편안한 국내 여행을 위한 유모차 및 카시트, 해외 여행객의 필수품이 된 캐리어 등 여행 목적과 장소에 따라 맞춤 단기 렌탈 상품을 선보인다. 일례로 영유아 자녀와 함께 인근 공원에서 산책을 즐기기에 좋은 독일 프리미엄 유아 웨건 '시크포베이비 프론토웨건'을 하루 5070원으로 대여할 수 있고, 우수한 안정성으로 유명한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카시트는 하루 2920원이라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후지필름 카메라 렌탈 기획전은 여행의 계절 여름을 맞아 카메라 장·단기 렌탈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격 인하, 할인 쿠폰 제공,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후지필름 X-T20, X-E3, X-T2 등 단기렌탈 상품의 경우 최대 40%의 가격 인하가 적용되며, 후지필름 X-T2, X-H1, X-A5 등 스마트장기 상품에는 최소 주문금액에 따라 3, 6, 9만원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 후지필름 카메라 스마트장기 고객에게는 ‘루메나 N9-FAN PRO’ 휴대용 선풍기, 32GB SD 메모리 카드, 샤오미 보조 배터리 등 사은품과 함께 제품에 따라 10~20만 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이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최창희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부문장(상무)는 “일상에선 필요하지 않은 여행용품들을 매번 구입하는 것은 비용 부담이 되고 보관할 공간을 찾는 것도 쉽지 않다”면서 “올 여름은 필요한 만큼 합리적으로 빌려 쓸 수 있는 묘미의 렌탈 서비스와 함께 가볍지만 풍성한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렌탈이 지난 8월 론칭한 묘미는 생애주기(Life Cycle)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프리미엄 유아동 용품부터 트렌디한 레저, 패션, 가전까지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 렌탈이 가능한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