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올해 은행·증권 복합점포 50개...1년 만에 두 배 넘게 증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애신 기자
입력 2017-12-29 10: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9일 KB GOLD& WISE 수지PB센터 및 역삼동종금센터 오픈

지난 11일 진행된 KB국민은행-KB증권 복합점포 개점행사에서 양재영 KB국민은행 부천지역영업그룹 대표(왼쪽 첫번째), 이재형 KB증권 WM총괄본부장(오른쪽 세번째) 및 임직원들이 축하 케이크를 자르는 모습. [사진= KB금융그룹 제공]

KB금융그룹은 29일 KB GOLD& WISE 수지PB센터와 역삼동종금센터를 오픈했다.

은행·증권 복합점포는 지난해 말 수도권을 중심으로 24개에 불과했다. 올해 26개를 추가 오픈하며 총 50개로 늘었다. 

복합점포에서는 자산을 통합적으로 분석해 고객의 투자성향과 니즈에 맞는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은 은행·증권 점포를 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복합점포에 마련된 공동상담실에서 은행과 증권 PB의 서비스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은행·증권의 우수PB가 한 팀을 이뤄 은행·증권의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고 부동산투자자문, 세무컨설팅, 해외주식세미나 등의 자문컨설팅이 가능하다.

KB금융은 이번 복합점포 오픈을 기념해 내년 2월까지 수지PB와 역삼동종금 복합점포에 국내외 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3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모든 복합점포에서는 KB증권 신규고객 대상으로 주식담보대출 우대금리 적용 혜택과 경제전망세미나, 꽃꽂이 강좌 등 고객 초청 문화 행사도 제공될 예정이다.

KB금융그룹의 WM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박정림 부사장은 "원스톱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점포의 지속적인 확대와 다양한 공동영업 모델의 구축을 통해 고객기반을 확대하고, 고객을 위한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