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수목드라마 예고 영상] '당신이 잠든 사이에 29회·30회' 이은우에 범죄 떠넘긴 이상엽…이종석, 자신 떠난 김원해에 "왜 하필 지금"

전기연 기자입력 : 2017-11-15 07:14수정 : 2017-11-15 07:14

[사진=SBS방송화면캡처/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이종석 배수지 주연의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 29회 30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15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29회 30회에서 이유범(이상엽)은 자신을 협박하는 하주안(이은우)이 "축복 같은 죽음이지. 살인자가 되겠다는 거야?"라고 하자, "쓰레기를 치우겠다는 뜻이지"라며 본색을 드러낸다. 

한우탁(정해인)이 "정당 방위를 주장할 것 같습니다"라고 하자, 정재찬(이종석)은 분노한다. 때마침 병원으로 온 최담동(김원해)에게 정재찬은 "왜 하필 이럴 때에 저 이렇게 혼자 두십니까"라며 눈물을 흘린다. 

이후 명대구(이도겸)을 찾아간 이유범은 무릎을 꿇으며 "나도 책임지고 싶다. 그런데 불찰이 불법은 아니잖아"라고 말해 경악하게 했다. 

한편,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를 담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