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성은 지금>장다이링 옌타이시 부시장, 다롄 하계다보스포럼 참석 [중국 옌타이를 알다(214)]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고봉 특파원
입력 2017-07-06 14: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장다이링 옌타이시 부시장(오른쪽 두번째)과 천신쯔 옌타이시 투자촉진국장(오른쪽 첫번째)은 지난달 27~29일까지 다롄시에서 열린 하계다보스포럼에 참석해 글로벌 기업들을 만나 옌타이시를 소개했다.[사진=옌타이시 제공]


아주경제 산동성 특파원 최고봉 기자 = 중국 옌타이(烟台)시는 지난달 27~29일까지 다롄(大连)시에서 열린 하계다보스포럼에 장다이링(张代令) 옌타이시 부시장 등 옌타이 경제대표단이 참석해 글로벌 기업들과 업무협력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고 5일 밝혔다.

장다이링 옌타이시 부시장은 이 기간 허궈웨이(何国伟) 필립스 중국본부 최고집행관, 류지런(刘积仁) 둥롼(东软)그룹 이사장 등을 만나 옌타이시의 의료, 제약, 바이오 산업 및 의료제약생산기지 등을 소개하고 옌타이시와의 업무협력을 제안했다.

옌타이시는 현재 ‘세계 500대 기업 유치’, ‘옌타이시 중점산업 투자유치 총력’, ‘새로운 투자유치 방향의 전환’, ‘옌타이 진출 기업들을 위한 좋은 서비스’라는 외자유치를 위한 4대 슬로건을 제시하고 옌타이시 투자촉진국(국장 천신쯔)을 중심으로 활발한 투자유치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2007년부터 중국 텐진(天津)과 다롄에서 개최되고 있는 하계다보스포럼은 세계 경제, 국제분쟁, 환경문제 등 각종 글로벌 이슈에 대해 논의하는 국제회의로 세계 90여개국 1천여명이 참석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