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백도 요거트 1만명 스쿨어택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7 15: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매일유업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매일유업의 요거트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백도 플레이버 3종 출시를 기념하여 5월 대학교를 방문해 1만명 스쿨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축제 기간을 맞이한 대학생들에게 매일 바이오를 알리고자 마련됐다.

매일 바이오 1만명 스쿨어택 이벤트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오프라인에서는 20대를 위한 주간잡지 ‘대학내일’을 통해 수도권에 위치한 대학 10곳을 방문해 매일 바이오의 프리미엄 드링킹 요거트 ‘도마슈노 백도’ 1만개를 선물한다. 17일 서강대와 명지대를 시작으로, 18일 홍익대와 이화여대 및 덕성여대, 19일 서울시립대와 서울여대, 22일 한국외대, 23일 동국대와 광운대로 찾아간다.

이와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다음달 11일까지 매일 바이오 백도 제품 인증샷을 SNS에 올리는 ‘맛있는 백도 요거트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매일 바이오 ‘백도 요거트 85g’, ‘백도 로어슈거 150g’ ‘도마슈노 백도’ 3종 중 한가지 제품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인 ‘#백도먹어봄’, ‘#맛있는복숭아백도’, ‘#매일바이오’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린 후 매일유업 페이스북에 링크 주소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0명에게는 매일 바이오 백도 3종 한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