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너무합니다 16회 예고' 경수, 지나에 전화해 "내가 당신 아들" [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9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방송화면캡처/사진클릭하면 영상이동]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당신은 너무합니다' 16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29일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16회에서 박성환(전광렬)은 과거 아들을 버린 유지나(엄정화)에게 "앞도 못보는 그 어린 것을 혼자 살겠다고 버리고, 그 가증스러운 얼굴을 생긋거렸나"라며 비난한다.

결국 폭발한 유지나는 "내가 왜 당신하고 같이 죽어야돼? 왜"라며 소리지르고, 박성환은 "나 박성환이 아직 안 죽었어"라고 분노한다. 

박현준(정겨운)은 정강식(강남길)을 찾아가 "해당(장희진)씨가 사귀는 사람이 있대요. 훌러덩 시집이라도 간다고 하면 어떡해요"라며 두 사람의 관계를 막아달라 말한다. 

또한 이경수(강태오)는 유지나에게 전화해 "내가 당신 아들 이경수라고"라며 말해 유지나를 경악하게 한다.

한편, 불꽃 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 가수와 이름조차 우스꽝스러운 모창 가수, 두 주인공의 애증과 연민이 얽히고설키는 인생사를 통해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하는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매주 토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