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모 중국 왕홍 대상 한류 교육 프로그램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4 10: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주식회사 위모(대표자 이규범)는 인천시 중구의 후원으로 중국 현지의 왕홍들을 초대하여 한류 교육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4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 간 인천에서 개최된 이번 프로그램은 중국 왕홍들에게 한국의 음악, 댄스, 연기 및 스타일을 교육하여, 한류의 우수성을 해외에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위모의 이규범 대표는 “한한령의 어려움이 있었으나 오랜 기간 준비하여 제1기 교육생을 성공적으로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본 교육의 품질을 더욱 높이고 전문화하여 중국 이외의 다른 국가의 교육생 모집도 확대할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금번 1기 교육 프로그램은 뮤지션 전문교육 기관인 뮤직하우스아카데미와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교육 마지막 날인 24일에는 중국 왕홍 교육생들이 연습한 노래와 댄스를 발표하는 공연이 한중문화관 공연장(인천시 중구 소재)에서 개최되었으며, 유명 가수 소향씨와 ‘비타민엔젤’, ‘루피너스’ 등의 축하공연이 이어져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했다.

한편, 위모는 한류교육과 관광을 접목한 한류교육아카데미를 오는 5월 2기 교육생 모집을 시작으로 매월 정례 교육프로그램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