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도 건강하게 먹는다" 영구스피자 인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3 14: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영구스피자 온라인 광고, SNS 조회수 폭발

[슈퍼푸드도우]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업계 최초로 18인지 대형피자를 출시한 영구스 피자가 건강한 피자로 주목받고 있다.  맛으로 승부를 보겠다고 결심하고 ‘맛있는 피자’, ‘건강한 피자’를 만들기 위해 집중과 노력을 쏟아붓고 있는 것. 

가장 먼저, 피자 맛의 기본 베이스인 도우 맛을 잡기 위해, 찹쌀가루, 마늘, 양파 등을 혼합하여 2~3도에서 72시간이상 숙성시켜 만든 ‘명품 도우’를 출시하여 업계에서 흉내 낼 수 없는 고소함과 쫄깃한 맛을 그대로 유지했다. 치즈 맛을 잡기 위해 ‘매장에서 직접 갈아 사용하는 블록치즈’를 사용하기 시작하였다. 국내 최초로 세계적인 유제품 회사인 프랑스 유레알사의 100% 자연산 모짜렐라 블록치즈만을 매장에서 직접 갈아 사용하여 굳는 시간을 지연시켜 주어, 신선한 우유 향과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피자 맛의 중요한 소요 중에 하나다. 
 

[핫쉬림프 피자 ]



세번째 영구스만의 피자 신제품을 출시하기 시작했다. 우리 것, 영구스만의 피자 개발을 위해 점주 의견 수렴과 본사 직원의 노력으로 성공적인 피자 제품이 나올 수 있었다. 지금은 어느 매장에서나 베스트 인기 메뉴는 치즈 프라이, 치즈 도이치 피자, 드림박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있는 베스트 피자다.

지금은 업계 최초로 연잎, 귀리, 브로커리, 양배추, 시금치 등 7가지 이상을 추가하여 만든 ‘슈퍼푸드 도우’를 출시하여 ‘피자라고 다 같은 피자는 아니다’ 피자 업계의 새로운 시도를 통하여 소비자 입맛과 건강한 피자 맛을 사로잡고 있다. ‘슈퍼푸드’는 “ 우리 몸에 좋은 영양이 풍부하고 면역력을 증가 시켜 주는 식품군”으로 혈관 질환 예방하고, 뇌 건강을 지켜주는 식품을 일컫는다. 

또한, 영구스피자는 온라인 광고 제작 업체인 ‘광고백(광고 100)’을 통해 광고 제작 및 영상을 공개 하였는데 2만5000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를 계기로 광고백(대표 윤세윤)의 밤에서 영구스피자는 큰상을 수여하기도 했다.

영구스피자 관계자는 "이처럼 중소형 브랜드의 경우 브랜드 홍보를 위해 마케팅 비용부담 때문에 전략적으로 브랜드 홍보하기 힘든 것이 사실이지만, 중소 브랜드에 맞는 홍보 방법을 찾아 진행하는 것으로 인지도를 높이는데 집중하고 있다"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모바일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SNS용 광고가 빠르게 소비자에게 증가하는 추세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