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오해영' 에릭, 서현진에 박력 키스…'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31 07: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N '또 오해영' 방송 캡처]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또 오해영’ 에릭이 서현진에게 키스하며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5월 3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극본 박해영·연출 송현욱)에서는 오해영(서현진 분)에게 애틋한 마음을 갖는 박도경(에릭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태진(이재윤 분)은 오해영에게 결혼식을 취소할 수밖에 없었던 사실을 고백한다. 이에 오해영은 눈물을 보이고 부모님이 계신 집으로 돌아와 오열한다.

이 시각, 박도경은 홀로 오해영을 기다리며 애틋한 감정을 느낀다. 그는 빈집에서 혼잣말을 하는 오해영의 목소리가 담긴 녹음 파일을 들으며 그와의 추억을 떠올린다. 결국 마음을 굳힌 박도경은 또 다른 오해영(전혜빈 분)에게 찾아가 "이제 길거리에서 봐도 너한테 웃으면서 인사할 수 있다. 여기서 끝내자"라며 관계의 종지부를 찍는다.

박도경은 하나씩 주변을 정리하고 다시 오해영과 만나 자신의 불편한 마음과 오해영에 대한 섭섭함을 표현한다. 하지만 모난 말로 오해영을 상처 입히고 한태진과 만난다는 그에게 "자기 자존심이 더 중요해 여자 가슴에 비수를 꽂고 도망간 남자를 다시 만나냐"며 화냈다.

이에 오해영은 "나는 지금 아무나 필요하다. 이랬다 저랬다 반복하는 네가 가장 나쁜 놈이다"라고 울부짖었다. 박도경은 거칠게 오해영을 잡아끌었고 격한 몸싸움을 벌이던 두 사람은 키스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다. 오해영은 키스 뒤 이상함을 감지하고 박도경은 황급히 자리를 떠나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또 오해영’은 매주 월·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