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귀신님]임주환,입양 후 학대ㆍ버림받고 악귀 들어와..동생 살해 시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01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tvN ‘오 나의 귀신님’ 동영상 [사진 출처: tvN  ‘오 나의 귀신님’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31일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9회에선 미스터리 악인 최성재(임주환 분)가 어떻게 악인이 됐는지 밝혀지는 내용이 전개됐다.

최성재는 아내 강은희(신혜선 분)를 휠체어에 태우고 산책을 나갔다. 이 자리에서 강은희는 최성재에게 “자기는 왜 자기 지난 이야기는 안해?”라며 “보육원에서 입양된 적 있어?”라고 물었다.

이에 최성재는 “없어”라고 말했다. 이후 최성재의 회상이 이어졌다. 최성재는 과거 한 가정에 입양됐었다. 그런데 고등학교 시절 최성재를 입양한 부모에게 친자식이 태어났다.

그러자 최성재를 입양한 부모는 최성재를 냉대했다. 어느 날 최성재는 방안에서 입양한 부모가 낳은 친자식인 갓난아기를 봤다. 최성재는 인형을 갓난아기의 얼굴에 가까이 가져갔다. 그것을 본 최성재의 양아버지는 최성재가 갓난아기를 죽이려 하는 것으로 생각해 최성재를 폭행하고 다시 보육원에 보냈다.

최성재가 동생인 갓난아기를 죽이려 했는지는 확실치 않다. 최성재는 다시 보육원에 보내진 후 불량학생들에게 폭력에 시달렸고 어느 날 어느 창고에 갇혔다. 이때 한 악귀가 최성재 몸에 들어왔다.

과연 최성재는 어린 시절부터 갓난아기를 죽이려 한 사이코패스 살인마였을까? 아니면 학대받고 악귀가 들어온 불쌍한 사람인가? 오 나의 귀신님 오 나의 귀신님 오 나의 귀신님 오 나의 귀신님 오 나의 귀신님 오 나의 귀신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