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교사, 여성 치맛속 촬영하다 덜미..."한두 번 찍다 보니 재밌어서 그랬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29 1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주경제DB]

아주경제 이진 기자 = 지하철역 에스컬레이터에서 몰래 여성의 치마 속을 촬영하던 초등학교 교사가 현장에서 붙잡혔다.

이 교사의 스마트폰에서는 교실 안에서 동료 여교사들의 치마 속을 촬영한 동영상까지 다수 발견됐다.

경기지방경찰청 제2청 지하철경찰대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카메라 등 이용 촬영죄) 위반 혐의로 경기지역 모 초교의 기간제 교사 한모(27)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29일 밝혔다.

한씨는 지난 27일 오후 5시30분께 의정부역 에스컬레이터 주변에서 미니스커트를 입은 여성들을 쫓아가 치마 안을 몰래 촬영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 한씨는 교실 안에서 동료 여교사들의 치마 속까지 촬영한 것으로 드러났다. 한씨는 지난 21일과 24일 자신이 보조교사로 근무하는 학교 교실에서 동료 여교사 2명의 치마 속 모습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혐의도 받고 있다. 스마트폰에 저장된 동영상은 현재까지 5건 가량으로 확인됐다.

경기경찰2청 지하철경찰대는 이달 20일부터 한 달동안을 지하철 내 성폭력 사범 집중 검거기간으로 정하고 단속을 벌이던 중 한씨를 수상히 여겨 현장에서 검거했다.

한씨는 경찰조사에서 "한두 번 찍다 보니 재밌어서 그랬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