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컬러런, 8일 온라인 접수 시작…선착순 1만6000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04 00: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뉴발란스가 오는 7월 18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5km 달리기 ‘뉴발란스컬러런’을 후원한다. 

컬러 파우더를 맞으며 달리는 ‘뉴발란스컬러런’은 2012년 1월 미국에서 시작된 이색 달리기 대회로, 런칭 1년 만에 전세계적으로 확대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뉴발란스 코리아가 2013년부터 공식 타이틀 스폰으로 나서면서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뉴발란스컬러런은 오는 8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만6000명에 한해 ‘옥션’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4만5000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대회 기념 티셔츠와 선글라스, 니삭스, 헤어밴드, 일회용 타투 등 푸짐한 참가자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뉴발란스 매장에서도 접수 가능하다. 일부 신발과 퍼포먼스 의류 및 용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250명에게 선착순으로 참가권이 무료 증정된다. 26~28일 뉴발란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압구정점 및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www.nbkorea.com)에서 접수할 수 있다.

뉴발란스컬러런 현장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페셜 부스 안에 들어가 버튼을 누르면 컬러런의 상징인 컬러 파우더가 분사되고 이순간을 사진으로 남겨 기념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뉴발란스컬러런 및 이벤트 참여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뉴발란스퍼포먼스페이스북(www.facebook.com/NewBalanceperformanceKR), 뉴발란스퍼포먼스블로그(nbsports.tistory.com)및 더 컬러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thecolorrun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