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마리아바이오텍, ‘KBC(바이오전문코디네이터)교육’ 1기 수료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0 15: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마리아바이오텍]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줄기세포 전문 기업인 (주)마리아바이오텍은 20일 오후 2시 동대문구 신설동에 위치한 마리아바이오텍 본사에서 KBC(바이오전문코디네이터) 1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수료대상은 지사·대리점·BA신청자들로서 10월 6일부터 2주간 본사에서 전문적인 KBC(Korea Bio Expert Coordinator/바이오전문코디네이터)1기 교육을 이수한 교육생이다. (주)마리아바이오텍은 이번 수료생들에게 KBC수료증을 발급하고 이후 (주)마리아바이오텍의 바이오 전문 코디네이터로 줄기세포 사업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주)마리아바이오텍의 양기덕 대표는 “이번 KBC교육을 통해 많은 분이 줄기세포와 바이오 전문 코디네이터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해 줄기세포 분야에 크게 기여 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KBC교육은 바이오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동향, 줄기세포의 특성과 기능, 인체 생리 및 새로운 세일즈 비즈니스의 기법과 영업·마케팅에 대한 방법 등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총 2주 동안 40시간에 걸쳐 최고수준의 전문적인 줄기세포 컨설팅을 받아 바이오 분야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는 마케팅 초보자도 바이오 전문 코디네이터로 완성된다.

이번 교육이 끝나고 21일부터 KBC 2기 교육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후 순차적으로 KBC 교육생을 문의 받고 있으며 앞으로의 KBC교육에 대한 일정과 자세한 사항은 (주)마리아바이오텍 고객센터(1800-7275)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