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여행기 올리고 세계여행 떠나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9 08: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타이완관광청, 유투브 동영상 이벤트 진행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타이완관광청이 지난 8월 15일 부터 유투브 동영상 이벤트 'Anytime for Taiwan'를 진행 중이다.

해외 관광객에 타이완의 매력을 홍보하기 위한 이번 이벤트는 종료일까지 타이완을 여행한 해외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단 여행 당시 이용 항공 보딩패스 및 탑승증명 소지자에 한한다.

참가방법은 타이완 여행기를 5분 이내 영상으로 제작해 유투브 이벤트 페이지(www.youtube.com/taiwanbesttrip)에 업로드하면 자동참가된다.

이후 첫 한달 간 조회수가 1,000회가 넘은 영상에 한해 누적 조회수만큼 타이완달러(NTD)로 환산해 타이완 행 항공권 구매 시 보조 받을 수 있다.

 이벤트가 완전 종료되는 내년 8 월 14일(GMT+08:00),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TOP 10 영상 중 1등으로 뽑힌 참가자에게는 전세계 어디로든 떠날 수 있는 항공티켓을 수여한다.

천페이천 타이완관광청 서울사무소장은 “즐거운 여행의 추억도 되새기고, 또 한 번의 여행도 꿈꿀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홍보활동으로 타이완 여행의 매력을 더욱 많은 관광객들에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