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스팸스나이퍼, CC인증 갱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7 15: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자사의 스팸메일 차단솔루션인 스팸스나이퍼(SpamSniper)가 국가보안기술연구소 IT보안인증사무국으로부터 CC인증을 갱신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CC인증 만료로 인한 공공기관의 업무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해 CC인증제도 개정에 맞춰 지난 1월부터 CC재인증을 단계적으로 준비, CC인증을 획득하고 단독으로 조달 나라장터에 제품등록을 마쳤다.

스팸스나이퍼의 CC인증 갱신 및 조달등록으로 기존 스팸스나이퍼 도입고객들은 솔루션 교체없이 기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 도입업체들은 스팸메일 차단 솔루션 도입 시, 구매 프로세스를 간편화할 수 있게 되었다.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윤두식 대표는 “이번 CC재인증을 통해 시장1위 솔루션인 스팸스나이퍼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재입증하였다. 단독 조달등록을 통해 공공시장에서의 경쟁 우위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며, 스팸스나이퍼의 경쟁 우위를 바탕으로 향후 제품 영역을 넓혀 통합 메일보안 솔루션으로 확장하는 로드맵을 구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스팸스나이퍼 뿐만 아니라 보안웹하드 솔루션 오피스하드, 발신메일보안 솔루션 메일스크린 등 자사 주요 4개 제품을 조달 등록을 완료한 상태이다.

한편 주요 솔루션 조달등록에 맞춰 조달 나라장터에서 솔루션 도입 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올해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지란지교시큐리티 홈페이지(www.jiransecurity.com)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지란지교시큐리티 스팸스나이퍼 [사진 = 지란지교시큐리티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