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실시간 카드배틀RPG ‘드래곤파티’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4 09: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파티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일본 아소비즘이 개발한 ‘드래곤파티’(일본 게임명: ‘드래곤포커’)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한다고 24일 밝혔다.

‘드래곤파티’는 일본의 아소비즘이 개발한 실시간 카드 배틀 RPG로 일본 게임 시장에서 250만 다운로드를 돌파, 애플 매출 순위 2위를 달성한 인기 게임이다.

던전 모드, 스페셜 모드 그리고 콜로세움 모드가 있는데 던전 모드와 스페셜 모드는 5명이 하나의 팀이 되어 각자 선택한 카드의 조합으로 몬스터와 승부를 겨루는 파티플레이가 특징이다.

1000여종이 넘는 카드 외에도 다양한 난이도의 스테이지, 요일 던전, 스페셜 이벤트 던전 등 풍부한 콘텐츠도 갖추고 있어 초보 이용자들부터 게임에 능숙한 이용자 층까지 모두 아우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100% 성공하는 카드 강화 시스템으로 유저들의 카드강화에 대한 스트레스를 최소화했으며 배틀 중에도 ‘외치기’ 시스템으로 긴밀하게 전략을 상의하고 기본 문장과 사전 설정 시스템을 통해 간단하게 다른 유저들과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드래곤파티’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각종 핵심 아이템을 지급한다.

먼저 7월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4주간 게임을 시작한 유저 전원에게 용석(캐시)를 선물한다. 또한 일정 금액 이상을 처음으로 결제를 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레어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뽑기권을 지급한다. 해당 뽑기권은 운이 좋으면 최고 등급의 카드도 획득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7월 24일부터 8월 10일까지 레벨 20을 찍는 유저들은 보석 마론 R급을 3장 지급받을 수 있으며 4지역까지 클리어하는 유저 역시 황금 마론 R급 5장을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파티’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파티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party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