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내년 1월 신제품 최초 공개 행사 진행

  • 2026년 1월 10일 진행

  • 골퍼들 뜨거운 관심…사전 예약 조기 마감

테일러메이드는 2026년 신제품 공개를 기념해 2026 TaylorMade UNPACKED INVITATIONAL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사진테일러메이드
테일러메이드는 2026년 신제품 공개를 기념해 '2026 TaylorMade UNPACKED INVITATIONAL'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사진=테일러메이드]
 
테일러메이드는 2026년 신제품 공개를 기념해 '2026 TaylorMade UNPACKED INVITATIONAL'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테일러메이드의 2026년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공식 이벤트다.

초청 이벤트는 동반 1인을 포함해 총 30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는 2026년 1월 10일 하루 동안 진행된다.

선착순 사전 예약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높은 골퍼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며 조기 마감됐다.

행사에서는 테일러메이드 공식 마스터 피터들이 직접 참여하는 2026년 신제품 피팅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한 방문객들도 자유 시타를 통해 신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울러 빛의 시어터 특유의 대형 디지털 전시 환경을 활용한 몰입형 미디어 아트와 입체적인 영상 연출도 진행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의 브랜드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테일러메이드 관계자는 "해가 거듭될수록 테일러메이드 신제품 론칭행사에 대한 관심이 더 뜨거워지고 있다. 조금 더 흥미롭고 유익한 경험을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면서 "2026년 테일러메이드의 혁신과 철학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