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지역아동과 함께 하는 '2025 행복의 버거 주간' 성료
맥도날드는 지난 1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된 '2025 행복의 버거 주간'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행복의 버거는 지역사회를 위해 애쓰는 자원봉사자, 소방관, 군인 등 우리 주변의 영웅들과 이웃들에게 든든한 한 끼를 전달하며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맥도날드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 87개 매장이 참여했으며, 매장 인근의 172개 지역아동센터와 협력해 총 5882인분의 메뉴를 지역아동들에게 전달했다.
올해 맥도날드가 지역사회에 기부한 메뉴 수는 '행복의 버거 주간'을 포함해 총 1만3000여 개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연결을 목표로 '행복의 버거 주간'을 정례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커뮤니티와의 연계를 강화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전하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진행… 최대 50% 할인
투썸플레이스는 20일까지 SK텔레콤과 함께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을 비롯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와 커피·음료 등 전 품목에 할인이 적용되며, 최대 50%(5천원 한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매장 결제 시 SKT T멤버십 앱에서 고객 감사제 '매직바코드'를 활성화해 제시하면 된다.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내 1회만 적용되며, 타 제휴·할인 이벤트 및 쿠폰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행사 제외 매장 등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홀리데이 시즌 보다 폭넓은 고객층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올겨울 다양한 자리에서 투썸의 케이크와 음료가 특별한 즐거움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 출시
도미노피자는 12일 겨울 신메뉴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는 치즈폴레 소스로 맛을 극대화한 갈비 스테이크와 과카몰리 크림치즈에 찍은 슈림프 토핑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주문 시 치즈폴레 디핑소스를 별도로 제공해 취향에 따라 부먹/찍먹을 선택할 수 있다.
L사이즈 기준 3만3900원, M사이즈 2만8000원이며, 도미노피자 회원으로 가입하면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도미노스데이, 목요일 1+1 등 다양한 온라인 회원 혜택도 적용할 수 있다.
제품명에는 도미노피자 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LAFC에서의 활약과 2026년 북중미 월드컵에서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LA라는 명칭을 넣었다.
더불어 신규 사이드디시로 바삭한 식감의 '콘 크런치 치킨'과 갈비 스테이크와 치즈폴레 소스가 만나 색다른 감칠맛을 선사하는 'LA 치즈폴레 갈비 파스타'도 선보인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오는 12일 한국 진출 35주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올 겨울 신메뉴로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한다"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매드포갈릭,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위드 펫(with pet)' 1호점 론칭
매드포갈릭은 스타필드마켓 경산점을 브랜드 공식 지정 애견동반 '위드 펫(with Pet)' 1호점으로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최근 반려동물 양육 인구 증가와 펫 프렌들리 문화 확산에 따라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추기 위해 '위드 펫' 매장을 도입했다. 스타필드마켓 경산점은 산업통상자원부 및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규제 샌드박스 특례를 부여받아 일반 매장과 펫존을 구분해 운영하는 '위드 펫' 매장으로 지정됐다.
경산점은 약 561㎡(170평) 규모에 126석을 갖추고 있으며, 이 중 44석이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한 펫존으로 운영된다. 출입 가능한 반려동물은 광견병 예방접종을 완료한 5kg 미만의 반려견 또는 반려묘로 제한된다.
펫존 이용 시 고객들은 반려동물 출입 등록을 작성해야 하며, 반려동물은 캐리어나 켄넬, 덮개 있는 펫모차를 이용해야 한다.
매드포갈릭은 펫존 이용 고객 대상으로 QR 기반 만족도 조사를 시행하고 수집된 의견을 토대로 전반적인 서비스 개선과 안정적인 운영 체계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윤다예 매드포갈릭 대표는 "브랜드 최초의 '위드 펫' 매장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다이닝 공간을 선보이게 됐다"며 "반려인과 비반려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과 세심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의 폭을 더욱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버거킹, 신규 사이드 메뉴 '쉐이킹 할라피뇨 파퍼스' 출시
버거킹은 '할라피뇨 파퍼' 시리즈의 주요 재료를 사이드 메뉴로 확장한 '쉐이킹 할라피뇨 파퍼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6월 출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할라피뇨 파퍼'에서 파퍼만 별도로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이 잇따르면서 기획됐다.
'쉐이킹 할라피뇨 파퍼스'는 바삭하게 튀긴 할라피뇨 파퍼스 4조각에 구운 갈릭, 매콤 치즈, 스윗 어니언 등 3종의 시즈닝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봉투에 파퍼스와 시즈닝을 넣고 직접 '쉐이킹 할라피뇨 파퍼스'를 만들어 취향에 맞는 맛을 완성할 수 있다.
'쉐이킹 할라피뇨 파퍼스'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2700원, 배달 주문 시 36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쉐이킹 할라피뇨 파퍼스'는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결과물"이라며 "바삭한 식감과 3가지 시즈닝의 풍부한 맛으로 사이드 메뉴의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